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한우 코스요리 "마크한우" 내돈내산 후기

by 이쏘붕 2022.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11월 5일 토요일 제 생일을 맞이해서 오마카세나 코스요리 음식을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 

그중 고르고 고른 한우 코스요리 맛집 "마크 한우"를 다녀왔습니다!! 

(절대적인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9 206호입니다!! 

식사는 런치타임, 디너타임 2타임으로 진행되면서 1시간 식사입니다!! 

 

금액은

 

런치(12시 30분) 90,000원

디너 1부(17시) 120,000원

디너 2부(19시 30분) 150,000원

 

그 외 음료와, 와인, 맥주는 가게에 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app.catchtable.co.kr/ct/shop/markhanwoo2019 여기로 들어가셔서 예약하시면 돼요!! 

 

주차는 마린시티 자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지하 1층에 상가 주차장이 있어서 주말 런치타임 인대도 주차자리는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식사 후 주차여부 물어보시고 주차권 2시간 주시는데 식사는 1시간 타임으로 진행되어서 넉넉하게 주시는 거 같습니다

 

저는 일찍 도착을 해서 주차 후 1층으로 올라가 바로 앞 요트경기장 산책 좀 하고 들어갔는데

급하게 가시는 분들 아니면 나름 주차 한 다음 요트경기장 산책하며 요트 구경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우선! 다시 리뷰를 써보면 상가 2층으로 가시면 여러 가게들이 있는대 그중 중간쯤? 남자화장실 딱 맞은편에 입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똭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저는 런치타임으로 12시 30분부터 식사 시작했는데 도착은 한 15분 전에 갔습니다...!! 

 

문은 잠겨있고 예약시간 10분 전?부터 문을 오픈해두시는 거 같아요!!

 

가게를 들어가시면 직원분께서 예약자 성함을 물어보고 자리는 저희가 원하는 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자리에 앉기 전 외투는 직원분께서 직접 받아주셔서 옷장에 넣어주세요!! (감동........)

 

내부 사진은 제가 음식에 눈이 팔려서 찍지는 못했는데 문에서 처럼 보이듯 블랙을 인테리어를 다하셨어요!

 

그 후 식사 시간이 시작되면 오지 않는 분들은 따로 기다리지 않고 음식 나오기 시작합니다!

 

 

식사 시작 후 가장 먼저 트러플이 들어간 수프? 두부? 와 함께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는 제가 다 먹고 정신 차리고 사진 찍어서 빈 그릇이네요 ㅎㅎ 

 

샐러드는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는데 트러플이 들거나 음식은 확실히 트러플 향이 엄청 강하게 올라왔습니다!!

 

 

이건 바케트 위에 육회가 올라간 음식 인대요 육회가 약간 매콤하게 양념을 한 건지 좋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제가 육회를 좋아해서 그런지 가장 인상 깊게 먹은 음식 같아요!!

 

이 밑으로는 쭉~~ 음식 사진 구경하세요!!

 

마지막에 리뷰를 쓰겠습니다!! 

 

음식 사진을 저도 다시 보니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ㅠ 

 

음식은 대체적으로 제 입에는 맞았습니다!! 고기를 싫어하지 않는 분은 입에 다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음식이 소량으로 나오지만 꾸준히 나오면서 처음에는 저걸로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마지막 밥과 국은 남겼습니다 ㅎㅎ

 

음식이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음식 하나하나 소개를 들으며 먹을 수 있어서 

아무래도 어떤 음식인지 무엇이 들어가서 더 향을 느끼고 먹어야 하는지를 

쉽게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처음에 저도 한우 코스는 처음이라 금액이 부담됐지만 

음식을 먹어보고는 금액이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여서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arkhanwoo2019/?igshid=YmMyMTA2M2Y%3D

(마크 한우 인스타 주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