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맛집] 미남역 횟집 사계 (모둠회 전복, 새우, 멍게, 해삼) 강추!

by 이쏘붕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미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사계라는 횟집인데요 ㅎㅎ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실 것 같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에게 소개 해드 리위 해 이렇게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부산 동래구 미남로 126 사계

 

미남역 3호선을 이용하시면 6번출구에서 도보 약 10분? 넉넉잡아입니다 ㅎㅎ 

4호선을 이용하시면 8번 출구에서도 약 10분 정도 되겠습니다.

 

가는길이 평지이고 아파트 사이를 걷는 거라 길이 어둡거나 그렇지 않고 차도가 바로 옆에 있어서 좋습니다.

 

아참! 최근에 갔다온게 아니라 예전에 친구 생일 때문에 2월쯤 갔다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글을 적어요!!!

 

 

 

지하철역에서 나와 쭉 걸어가시다 보면 이렇게 사계라는 낡은 간판이 있어요!

 

저번에 갔을때는 토요일에 갔을 때라 저녁시간에 웨이팅을 1시간 정도 했던 거 갔네요 ㅠㅠ

아참 8월달 친구 결혼식 후 뒤풀이 때도 갔었네요 ㅎㅎ 

그때는 일요일이라 그런지 저녁 6시쯤 갔을 때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웨이팅이 없었을 뿐이지 가게안에 사람은 엄청 많더라고요 물론 저희 뒤에 오신 분들은 다들 웨이팅을 하셨어요 ㅎㅎ

 

제가 봤을때는 6시쯤이 가장 좋은 시간대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 

 

친구들과 다같이 갔을 때 장정 8명이서 음식은 모둠회 왕 2개만 딱 시켰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ㅎㅎ

 

다른건 모르겠지만 제가 먹었을 때는 다 필요 없고 모둠회 하나만 시키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음식 사진도 봐야겠죠 ?

 

먼저 이렇게 왕대가 되었건 모둠회를 시키면 무조건 주는 해산물입니다 ㅎㅎ 

 

이게 회를 시키면 같이 나오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따로 하나 더 시킨 느낌으로 나와요!! 

아주아주 양이 많아요 ㅎㅎ 

 

그리고 백김치 초밥도 개당 1개씩 나옵니다 ㅎㅎ

 

또 저희가 술을 시켜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인삼을!!! 1인당 1개씩 줘요 ㅎㅎ 

이걸 어느 정도 먹으면 이제 본음 식이 나옵니다! 

 

회도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다 ㅎㅎ

 

이렇게 먹고 나면 있으면 반찬? 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은양들의 튀김들과 각종 생선구이들이 나오는데요 

생선구이와 튀김들은 제가 먹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이 없습니다 ㅠㅠ

 

이렇게 해서 20대 중반의 건장한 남성 8명이서 배불러서 다 못 먹었습니다 ㅠㅠ

8월 결혼식 뒤풀이에는 친구와 친구 와이프 그리고 저 이렇게 3명이서 먹으러 갔는데 모둠회 대 시켜서 

다 먹지도 못하고 한참 남겼습니다 ㅠㅠ

 

시간 되시면 꼭꼭 먹으러 가보세요!!!

 

아참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불편하실 거예요 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