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청라 해산물맛집 광어회 + 해물찜 + 새우구이 (Ft.새우머리버터구이) / 메뉴판고 맛평가 !!

by 이쏘붕 2020.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청라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조개 톱 10 맛집 리뷰입니다!

 

친구가 새롭게 인천 청라신도시로 이사를 가게 되어서 집들이 겸 청라 구경을 위해 청라로 이동해봤습니다!

그렇게 오후3시쯤에 부랴부랴 청라로 넘어가서 집들이 30분 잠깐 하고 후다닥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을 하던 중 해산물을 좋아하던 저희한테 딱 좋은 집이 있어서 후다닥 들어갔어요!

그곳이 바로 청라 조개톱10입니다!!

 

우선 가게에 어떤 걸 파는지 한번 봐야겠죠!?!?

 

메뉴판 바로 보시죠!! ㅎㅎ 

 

 

메뉴판이 가게 중앙벽에 큼지막하게 붙여져 있더라고요!!

가끔 음식점을 가면 메뉴판이 작아 어디에 있는지 막 둘러보고 찾게 되는데 여기는 

딱!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눈에 보여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친구들끼리 가면 어떻게 시켜야 알맞을지 무엇을 시켜야 할지 항상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여기는 사람 수 별로 추천 메뉴가 있어 고민할 시간도 없이 바로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저희는 조개찜 + 생새우소금구이 + 새우 머리 버터구이 + 광어회를 먹었습니다!!

 

 

가장 먼저 생새우소금구이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30,000원에 새우가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ㅎ

항구의 도시라서 그런가..?? ㅎㅎ

 

그렇게 새우를 먹고 중간쯤? 먹을 때 바로 조개찜이 준비되어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 후 조개찜 4인분입니다!!!

진짜 완전 산더미로 쌓아서 주셔서 감당을 못할 정도로 많았어요 ㅎㅎ

광어회는 제가 먹는 거에 신경이 팔려서 따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총 5명에서 생새우구이 + 광어회 + 조개찜 + 새우 머리 버터구이

이렇게 먹었는데

먹기 시작한 지 1시간 정도 됐을 때 다들 배불러서 조개찜은 거의 반을 남기고 나왔어요 ㅠㅠ

아깝다....

포스팅 쓰는 지금도 남기고 온 조개찜이 머리에서 아른아른 거리네요 ㅠㅠ

그리고 밥을 먹고 난 뒤 집을 가기 전에

인천의 베네치아라 불리는 청라의 중심에서 조금 걸었는데 너무너무

풍경이 이뻤어요 ㅠㅠ

 

 

서울에 사시는 분들도 주말에 시간 되시면 청라에 가서 밥 드시고 구경하고 오시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청라까지 신림에서 제가 갔는데 주말이고 차가 안 막혀서 그런지 35분 정도 걸려서 갔어요!! ㅎㅎ

정말 이쁜 청라 신도시 심지어 맛집도 많고 주말 데이트 한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