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서면맛집) 서면 거북이동네 숙성 삼겹살 맛집 리뷰!!!

by 이쏘붕 2020.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맛집은 서면 2번가 경남공고 앞쪽에 위치하고 있는 거북이동네 입니다!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61 1층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61 1층

 

서면 2번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포 카페거리 바로 인근입니다!

주변에 부산은행이 있고요 경남공고 바로 앞 쪽에 있어요 ㅎㅎ 

 

최근 코로나 때문에 일찍 집에 들어가서 밥을 먹으려고 했지만 집 가는 길에 가게가 있어 한 번 볼까? 

하면서 가게 안을 봤더니 시계가 6시였지만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후다닥 열체크를 하고 QR코드를 입력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책상에 붙어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커플세트를 먹을지 쫄면 오겹살을 먹을지 고민을 했는데요

직원분들에게 바로 여쭤봤습니다! 

 

둘 중 뭐가 괜찮을지 ㅎㅎ 

 

직원분께서는 다양하게 고기를 먹고 싶으면 커플세트를 드시고 삼겹살만 먹고싶으면 쫄면 세트를 드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삼겹살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바로 쫄면 오겹살 세트를 시켰고 

밑에 보니 대하 소금 구이가 있길래 궁금해서 소금구이도 바로 시켰답니다 ㅎㅎ 

 

 

 

 

가게 안에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어요!!

그냥 요즘 가게 같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손님이 저희말구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오겹살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밥도 안 먹고 고기랑 대하만 먹었는데 배불러서 고기를 조금 남겼어요 ㅠㅠ

고기 맛은 너무너무 맛있어요!!!!!

 

 

 

밑반찬은 명이나물과 파 저림 그리고 각종 소스가 나옵니다!!

 

특히 저는 명이나물과 함께 고기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 집 명이나물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명이나물만 계속 먹었다는 건 안 비밀이에요!!!

 

 

 

 

고기와 함께 시킨 대하 소금구이입니다 ㅎㅎ 

가격은 18000원에 10마리가 나오는데요 

 

처음에 여자 친구랑 이걸 언제 꺼야 하지 하면서 걱정했는데 직원분께 여쭤보니 바로 달려와서 

불 조절과 함께 먹어도 된다는 말을 해줬답니다 ㅎㅎ 

 

대하 구이도 정말 빠질 수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마지막으로 세트에 끝인 쫄면이에요!!

제가 쫄면을 안 좋아해서 그런지 쫄면은 거의 안 먹었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만약에 쫄면을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그냥 커플세트로 해서 다양하게 고기를 구워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쫄면이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ㅎㅎ 

그냥 제가 쫄면을 안 좋아해서 안 먹은 거예요 ㅎㅎ 여자 친구는 쫄면을 잘 먹더라고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돌아다니기 무섭지만 만약 근처에 가게 된다면 사람이 많이 없을 때 한 번 가서 드셔 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상 준이네 삼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