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프리카 BJ철구 인성논란...... 박미선 "생각하라고 뇌 있는 것 "

by 이쏘붕 2020. 12. 4.
반응형

아프리카 BJ 철구가 故박지선 양과 일가족을 무시하는 발언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대요 BJ 철구는 어제 3일 자신의 방송 진행 중 故박지선 양을 이야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철구는 방송 중 한 여성시청자가 "홍록기 닮았다"라는 말을 듣자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응대하면서 인성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철구는 자신의 방송에서 타인을 비하하고 욕하고 자신의 운영 채널이 유튜브에 "아내와 이혼절차를 밟으러 간다"등 조작 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사고 인성 논란이 올라왔습니다. 

 

철구는 시청자에서 "박지선은 꺼지세요"이야기 후 故박지선양을 이야기한 게 아니라 "박미선"씨를 이야기한 거라고 해명했지만 이미 당시 수많은 시청자들이 철구의 발언에 대해 사과하라는 글이 올라오면 철구는 "너무 생각 없이 말한 것 같다. 박미선을 이야기하려고 했다가 잘못 이야기했다 죄송하다"라는 말을 했고 이에 시청자들은 "박미선 이야기는 괜찮은 거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개그우먼"박미선"씨는 4일 자신의 SNS계정에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세요", "생각하라고 뇌 있는 것"이라며 철구에 대한 반박문을 작성했습니다.

 

저도 어릴적 BJ 철구의 기괴한 행동과 거침없는 말들에 혹해 방송을 봤지만 이후 점점 수위가 높아지고 소리 지르고 주작을 하고 하는 행동들을 보면서 더 이상 방송을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아프리카 방송에는 수많은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있고 그중 저의 어릴 적처럼 학생들이 볼 수 있는 방송에서 이렇게 안 좋은 인성과 주작 일종의 거짓말들을 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저렇게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까 걱정이네요....... 

 

물론 아프리카방송, 트위치 등 방송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몇 명의 BJ혹은 스트리머 때문에 학생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까 봐 걱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