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재난지원금 2차지급 확정 28~29일 순차적으로 지급(신청방법 및 지급기간)

by 이쏘붕 2020. 9. 20.
반응형

최근 코로나로 인해 대한민국 자체가 많이 힘들어졌는데요

 

그래서 8월까지 쓸 수 있는 재난지원금을 줬었죠

 

하지만 그 후에도 지속적으로 코로나가 확산되며 장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계에 어려움을  드러내고

언제 끝이날지 모르는 코로나 때문에 정부에서는 한 번 더 재난지원금을 주는 것으로 대한민국에서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 결과 한번 더 재난지원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일단 1차적으로 오는9월 28~29일에 대상자들에게 문자가 가며 1차 지급이 확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신청방법은  우선 대상문자가 오면 바로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문자가 왔을때 즉시 신청을 하면 추석 전으로 지원금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네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다시 깨끗한 대한민국이 되찾아 오기를 기도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