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 레인보우 조현영 딘딘과 열애설??? (2주)

by 이쏘붕 2020.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이번 이슈이야기는 전 레인보우 소속에 조현영 씨의 이야기입니다. 

 

조현영 씨는 레인보우라는 가수를 탈퇴 후 현재 유튜브를 하면서 생활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현영씨 유튜브에서 딘딘 씨가 나와 2주간의 열애를 했다며 이야기가 화제가 되어 

조현영 씨와 딘딘의 열애설의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ㅎㅎ 

 

딘딘과 조현영은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까지 한동네에서 같이 쭉 자라왔고 

사건의 결과는 중학교 3학년때 2주 정도 사귀었다고 했지만 

 

조현영 씨는 자기는 그런 적이 없다며 무슨 일이냐고 하는 등

아니라고 했지만 친구들의 전화통화로 인해 2주동안 사귀었다는 사실이 입증? 이 되었죠  ㅎㅎ

 

자세한 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www.youtube.com/channel/UCXxRoInLHP-4kYX1Hhbi3eQ

 

조현영티비chohyunyoungTV

 

www.youtube.com

 

유튜브 조현영티비에 영상이 올라와 있으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