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ETF

해외주식) 카카오뱅크 해외주식투자 미니스탁(Feat.비욘드 미트)

by 이쏘붕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12월부터 주식이란 걸 해보려고 해요!!!

그것도 해외주식!!!

 

우선 처음에 주식계좌 개설을 위해서 많은 곳들을 알아보고 했는데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주식이 바로 

카카오 뱅크에 있더라고요!!!!

 

카카오 뱅크는 아무래도 요즘 시대에 편하고 많이들 사용하시는 어플 인대요 

우선 가입하시는 방법은 

 

 

위 사진과 같이 카카오 뱅크를 들어가면 보는 화면입니다!

거기서 밑에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고 다음 화면에서 밑으로 내리다 보면 

 

이렇게 제휴 서비스란에 해외주식투자라는 글이 있어요!

이 해외주식투자를 누르시면 쉽게 해외주식투자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시고 들어가면 메인화면인 뜨는대요 밑으로 내려가면 미니 스탁 주식 전체보기가 있습니다.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유명한 해외기업들의 주식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본인이 원하던 해외주식을 메인화면에서 검색을 통해 사실 수도  있고요 ㅎㅎ 

 

제 주식 주문 내역입니다!

 

넷플릭스는 한 달 전 가입을 하면서 이벤트로 받은 주식이에요 ㅎㅎ 

 

드디어 첫 내 돈 내산 인 주식입니다!!!!!

 

여기서 혹시 이상한 점을 찾으신 분 계신가요??

바로 주식을 한국처럼 1주 이렇게 사는 게 아니라 비트코인 사듯이 금액에 맞게 3.202의 주식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물론 주가에 맞춰서 딱 사시는 분들이 있지만 저처럼 처음에 큰 금액을 가지고 못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미니 스탁을 이용해서 적은 금액으로 한 주는 아니지만 자그마하게라도 사보고 싶었더 주식을 사면서 소소한 행복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ㅎ

 

제가 구매한 주식은 비욘드 미트라는 회사고요 

이렇게 주식을 클릭하시면 최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3년 이렇게 주식의 오름내림을 보실 수 있고요 

현제 주가가 최근 1년 최고가와 최저가 사이의 어느 정도인지도 나타나 있습니다.

 

그리고 밑으로 조금만 내리면 회사의 설립연도 그리고 기업정보가 간단하게 나와있어요 

 

제가 처음으로 내 돈 내산 한 주식인 비욘드 미트는 콩 단백질 등을 재료로 한 대체육에 관한 회사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다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고 집에만 있으니 살이 쪄서 고기 대체품으로 콩 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드시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부디 꼭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그럼 첫해 외주식 매매일지와 내 돈 내산 한 비욘드 미트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비욘드 미트 수직상승 가즈아!!! ㅎㅎㅎ 

 

코로나 없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