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르헨티나 축구의 전설" 마라도나 11월25일 심장마비로 별세

by 이쏘붕 2020. 11. 26.
반응형

 

아르헨티나 축구의 영웅이자 현 시대 축구의 레전드 그리고 살아있는 전설인 마라도나 선수가 11월 25일 60세로 사망했다고 하네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스포츠를 좋아하고 특히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저같은 축구팬들에게는 엄청 큰 이슈가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축구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마라도나라는 이름은 한번 씩 들어봤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작년 우리나라의 저녁을 책임졌던 U-20월드컵 당시 마라도나가 조 대진표를 뽑을때 한국을 뽑으면서 함께 웃음을 자아냈지만 결과는 2:1로 한국이 이겼죠 ㅎㅎ 

 

이렇게 살아있는 축구의 전설이 "심장마비"로 별세를 하게 되어서 너무나 안타까운 오늘이네요 ㅠㅠ 

 

물론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죽게 되어있지만 이렇게 빠르게 보내줄꺼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던 만큼 더 충격 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