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업비트, 비트맥스 비트코인 가격 (Feat. 김치프리미엄가격 김프가)

by 이쏘붕 2021. 1. 5.
반응형

비트코인 (비트 맥스, 업비트)

 

비트코인은 1월 02일 3만 달러 돌파 후 승승장구를 하다가 어제 4일 오후 6~7시 사이에 3만 달러가 다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한 번 3만 달러를 돌파하며 안정적인 자리는 잡는가 싶었지만 지속적으로 횡보하는 모습을 오늘 오후까지 보여주며 오전에 잠시 상승장을 가지다 오후에 다시 한번 하락장을 가는 모습을 현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업비트)

 

이더리움 또 한 비트코인이 3만대를 넘어가면서 영향을 받아 80만 원대에서 있던 이더리움이 단기간에 140만 원 근처까지 올라가면서 사람들이 이더리움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며 매수를 했습니다. 하지만 어제 비트코인의 하락장과 함께 이더리움 또 한 같이 쭉 지수가 빠지면서 100만 근처까지 내려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다시 130만 원대까지 올라갔으나 현제 비트코인의 하락장을 맞으면서 함께 이더리움 또 한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트를 보면 비트코인의 상승과 하락에 따라 이더리움코인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이더리움은 그 영향에 따라 가격의 변동을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 (비트 맥스)

 

1월 2일 비트코인의 상승에 힘입어 비트코인의 동생 격인 비트코인 캐시 또 한 30만 원 중 후반대에 머물던 가격이 순간적으로 40만 원 후반대까지 상승하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현제 비트코인 하락장을 맞이해 같이 내려가고 있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치 프리미엄 가격(김프가)

김치 프리미엄이란 ? 비트코인가격이 해외거래소보다 한국거래소에서의 가격이 더 비싼것을 말하는데요 현제 1월 05일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가격입니다. 

 

이더리움이 4.59% 비트코인은 4.65% 리플 4.17 에이다 4.40 등등 보통 4%대 프리미엄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