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ETF

반려동물 관련주 츄이(CHWY) 해외주식

by 이쏘붕 2020. 12. 16.
반응형

츄이 (CHWY)

츄이(CHWY)는 현제 반려동물 시장에서 세계 1위라고 할 수 있다. 반려동물 쇼핑몰의 아마존처럼 츄이는 반려동물에 관련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각종 반려동물 놀이기구, 사료, 용품 등의 제품을 한곳에 모아서 가격 비교와 전문인의 추천을 한 번에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츄이(CHWY) 주식

츄이는 현제 나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 총액 37,604달러 한화로 41조에 달한다. 츄이의 주가는 현지시간 12월 15일 전날대비 10.05% 상승하며 91.13달러에 마감되었다.

츄이는 이번년도 10월 1일 24.67달러였지만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여주며 현제 2달 동안 400%에 가까운 상승을 보여 주고 있다.

츄이 전망

츄이의 매출 그래프입니다. 츄이는 현제 지속적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상태이며 앞서 주가를 보면 2020년 10월 1일부터 400%에 가까운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요즘 시대에 같이 반려견을 가족으로 대하는 사람이 늘고 혼자 사는 인구의 증가로 반려동물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러운 추세로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개선되고 요즘은 반려동물에 관하여 많은 스타트업이 생기고 있다. 그만큼 바뀌어가는 시대에서 반려동물은 소중하게 인식되고 있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장례, 주간보호 센터, 호텔, 이미용, 수제간식, 수제 용품 등등 많은 반려동물에 관련한 사업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내 생각

츄이의 전망과 함께 저의 생각 또 한 반려동물 사업은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무궁무진한 사업이 될 수 있죠 처음 아마존이 생겼을 때처럼 사람들을 위한 쇼핑몰이 아마존이라면 반려 동물계의 아마존은 츄이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