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코로나 확진자 이틀째 600명대 700근접.. 거리두기3단계 서울셧다운...

by 이쏘붕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이네 삼촌입니다. 오랜만에 코로나 관련 글을 작성해보네요 ㅎ 

현제 서울셧다운을 진행한 지 며칠이 지나고 부산도 3단계급의 거리두기를 시작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 하고 확진자가 줄어들 추세를 보이지 않아 불안감만 커져가네요 ㅠㅠ 

 

 

 

12월 9일 코로나확진자 수입니다... 무려 682명.... 700명대를 눈앞에 두고 있는 숫자 인대요... 12월 8일 또 한 누적 확진자가 670명대로 700명에 근접하고 있는 수치입니다.... 

 

 

 

서울 셧다운 후 최근 뉴스기사들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밤 9시 이후에는 대중교통을 줄이면서 대중교통에는 사람들이 많아 더욱더 북적거린다는 뉴스와 함께 대형마트의 경우 9시 이후 영업을 종료해서 피해를 보고 있는 반면 편의점 업주들은 매출이 증가했다는 뉴스도 보이네요 그리고 맨 밑을 보시면 호텔방에 룸살롱을 꾸민다는 글이 있는데요 진짜 정말 

대~~~ 달합니다.  어떻게 저렇게 까지 편법을 부려가면서 룸살롱을 이용하고 싶을까요..... 영업을 하는 업주나 이용을 하는 사람이나 진짜 대단하다는 말 뿐이네요..... 

 

부산은 현제 12월10일 13시 30분 기준으로 발표된 확진자수가 25명으로 아직도 여전히 줄어들고 있는 추세는 아닙니다... 

 

많은 나라에서 한국의 단합심에대해 감탄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이렇게 확진자 생겨난다는 게 정말 의아할 정도이네요..

영국에서 코로나백신을 긴급 승인 후 사용을 하고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하루빨리 보급이 되어 코로나가 사라지고 마스크 없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